금보령기자
청호나이스는 스테이폴리오와 손잡고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픈세서미' 숙소에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가 설치돼 있다. [사진 제공=청호나이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 숙소를 큐레이션 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힐링’과 ‘휴식’에 집중한 리테일테라피(유통+테라피)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여행지에서 휴식하는 공간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후다섯시’,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택하다 스테이’ 총 네 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체험할 수 있다. 오픈세서미와 택하다 스테이에서는 공기청정기 ‘뉴히어로2’도 경험 가능하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6월 출시한 얼음정수기 신제품으로 한 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제공하는 등 뛰어난 제빙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아이스트리 플리는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더욱 집중한 제품으로 숙소에 감각적으로 녹아들어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