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이천 부발역 에피트' 이달 분양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671가구 분양
오피스텔 ▲94㎡ 8실 ▲111㎡ 24실 공급

HL디앤아이한라가 이달 중 경기 이천에서 '이천 부발역 에피트'를 분양한다.

'이천 부발역 에피트' 조감도. [이미지제공=HL디앤아이한라]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5층, 7개 동에 아파트 671가구와 오피스텔 32실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로, 오피스텔은 ▲94㎡ 8실 ▲111㎡ 24실 공급된다.

단지는 SK하이닉스 이천 공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단지 주변에는 경충대로, 이섭대천로, 성남이천로 등이 있다. 또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 영동고속도로 이천IC 등을 통해 판교신도시와 서울 강남 등으로 오가기에 편리하다. 이 밖에도 단지에서 도보로 철도 경강선을 이용할 수도 있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D노선이 부발역을 지나갈 예정이다.

이천 부발역 에피트는 HL디앤아이한라가 27년 만에 브랜드를 '한라 비발디'에서 '에피트'로 바꾼 뒤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다.

단지 주변에는 하나로 마트 부발농협 신하점, 이천중앙로 문화의거리, 롯데마트, 이마트, 관고전통시장 등 편의시설이 모여 있다.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이천시립도서관 등도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아미초가 도보 거리에 있고, 효양중·효양고, 이천제일고, 이현고 등이 주변에 있다.

단지 주변에는 52만여㎡ 부지에 4000여 가구 아파트 단지와 초·중학교를 개발하는 부발 역세권 북단지구 도시개발사업도 추진 중이다.

이천 부발역 에피트는 부지 인근에 홍보관을 열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평면과 커뮤니티 관람이 가능한 분양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이달 중 연다.

건설부동산부 박승욱 기자 ty161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