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이사 (더피플라이프 제공)]

‘더피플라이프’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사람을 연구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타깃 마케팅 전략을 내세웠다. 시니어 케어, 라이프 케어, 헬스 케어, 반려동물 케어 등 고객의 생애주기를 반영한 토탈라이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 결과 공정거리위원회의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2회 연속 인증 및 신용평가 11년 연속 1등급 유지 등 대내외적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의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위상을 확고히 했다.

차성곤 대표이사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에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더피플라이프를 선택해준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꾸준한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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