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비비고 만두소 활용한 프리미엄 냉장빵 外

편의점 CU, CJ제일제당과 공동 기획
정관장 '랩 1899' 콜라겐 크림 등 3종
농심, 배홍동 신규 광고 등

유통업계가 19일 선보인 신상품과 새로운 소식을 소개합니다.

CU-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빵' 출시

편의점 CU는 CJ제일제당과 공동 기획으로 비비고 만두소 등을 활용한 '프리미엄 냉장빵'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동 기획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햇반·백설·맛밤을 활용한 프리미엄 냉장빵이다. 이들 상품은 비비고 만두소와 햇반의 밥알, 백설의 양념장, 맛밤의 밤 다이스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CU 측은 "소비자에게 익숙한 브랜드를 빵으로 재해석한 상품들로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 신제품 3종 출시

정관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 신제품 3종[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의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가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 '레드 진생 히알루론산 크림'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랩 1899는 세계적인 비건 인증기관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다. 신제품은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5종을 특허받은 추출법으로 진하게 담아낸 진세닉베리어TM를 통해 피부에 건강한 힘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 배홍동 신규 광고 온에어

배홍동 광고모델 방송인 유재석[사진제공=농심]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20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돼 비빔면 장인과 소비자와 인터뷰하는 콘셉트로 꾸몄다. '비법전수'편과 '맛집소문'편 등 총 2편으로 구성했다. 모두 핵심 카피 '비빌시 맛있구 배홍동'으로 배홍동만 있으면 우리 집이 바로 전국구 비빔면 맛집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한다.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스케치코미디 숏폼 콘텐츠로 배홍동만의 차별성을 알리고, 배홍동과 곁들여 먹기 좋은 식품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과 오프라인 배홍동 푸드트럭도 운영할 예정이다.

GS더프레시 "완도산 전복 4마리 6980원" 행사

GS더프레시에서 고객이 수산물을 고르고 있다.[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전남 완도산 전복(대·4마리)을 GS페이 결제 시 6980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우수 농수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지역 상생 활동이다. 앞서 GS더프레시와 완도군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완도산 전복(1㎏·18마리)을 행사가 2만7600원에 선보이는 '우리동네GS'앱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했다.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랑 1000개가 빠르게 소진됐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