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원유 2배 농축…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선물세트

'우유'에 집중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용목장 엄선 원유 2배 농축해 진한 맛

매일유업은 설 명절을 맞아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밀크와 딸기, 초콜릿 474mL 파인트 용량 3종이 한 세트로, 선물박스로 포장됐다. 2만원대로 구성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고,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기농·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은 최근 제품 라인업의 다양화를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내고 있다. 상하목장은 신선한 우유가 아이스크림의 맛을 좌우한다는 점에 집중해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달하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선보였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엄선된 국내 전용 목장의 원유를 두 배 농축해 고소하고 진한 맛의 우유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밀크와 딸기, 초콜릿 등 3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다.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은 1통(474mL)에 상하목장 200mL 우유 2팩에 해당하는 우유를 담아 진한 우유맛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다. 유기농 농축우유가 48%, 유지방이 14% 이상 함유됐으며, 바닐라향과 물 등을 섞지 않아 진한 우유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딸기 아이스크림’은 유기농 농축우유가 37%, 유지방이 12% 이상 들어간 제품이다. 특히 과즙이 풍부한 국산 설향 딸기를 사용해 과일 원물의 신선하고 산뜻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지난달에는 ‘상하목장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기농 농축우유 28.5%에 유지방을 10% 이상 담은 제품이다. 특히 카카오가 73% 이상 함유된 생초콜릿과 부드러운 초코칩을 넣어 다크 초콜릿 풍미와 함께 식감까지 살린 제품이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의 제품 용량은 2가지로, 474mL 파인트 대용량과 100mL 소용량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