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깨알이와 함께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연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해 ‘깨알이와 함께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시행한다.

행사는 오는 19일과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광장에서 오프라인 할인 판매 형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지역 소상공인과 사회적기업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은 모자, 액세서리, 주얼리, 디퓨저, 완구, 은 공예품, 아동복, 건어물, 각종 디저트류 등으로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또 한국마사회 인기 말(馬) 캐릭터 ‘깨알이’와 콜라보한 키링, 초롱등, 머그컵, DIY 상품, 문구류, 의류 제품도 판매한다.

판매 제품 외에도 깨알이 캐릭터 디폼블럭, 우드 색칠, 달고나 뽑기 등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깨알이와 함께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포스터.

오는 26일에는 여러 차례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받은 1세대 브루어리 ‘화수브루어리’가 수제 맥주 판매에 나선다.

바닐라스타우트, 아메리칸라거, 불멍, 유자페일에일, 캘슈 등 맥주 애호가들에게 인생 맥주라고 꼽히는 맥주들을 렛츠런파크에서 만날 수 있다. 당일 현장에서 직접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캔 맥주도 구매가 가능하다.

깨알이와 함께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