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4 플래너 선봬…일러스트 작가와 협업

bhc치킨은 2024 bhc 플래너를 출시하고 bhc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bhc치킨]

이날 선보이는 bhc 플래너는 자사 인기 캐릭터 뿌링이와 유명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노이신 작가는 에너제틱한 특유의 위트를 기반으로 강렬한 텍스트와 흔치 않은 색감을 활용한 캐릭터 드로잉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 작가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폰 케이스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협업을 펼치고 있다.

bhc 플래너는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옐로우와 아이보리 두 가지 버전의 플래너는 하드커버로 내구성까지 갖췄으며 내지는 연간과 월간, 주간 플랜, 프리노트 페이지를 기본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을 받는 ‘갓생’ 트렌드에 맞춰 주요 목표와 실천 현황을 매일 체크할 수 있는 해빗트래커 페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와 ‘폰꾸(폰 꾸미기)’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돼 있다.

bhc치킨은 지류 플래너 이외에도 필기 애플리케이션 ‘굿노트’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버전 플래너도 함께 개발했다. 이는 이달 8일 bhc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