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자사몰 전면 개편…'건강 정보 알려드려요'

스펙 비교, 선물하기 등 기능 제공

휴롬이 자사몰을 전면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리뉴얼 된 휴롬의 자사몰 [사진 제공=휴롬]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건강 매거진을 발행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올바른 건강 정보 및 채소,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매거진은 영양 이야기, 휴롬 이야기, 제품 이야기, 휴롬 레시피, 휴롬 앰배서더 등 5개 섹션으로 나뉜다. 전문가들의 영양 정보부터 휴롬의 철학 및 제품, 휴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 휴롬의 건강 가치 실현을 함께하고 있는 글로벌 앰배서더 소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늘리기 위해 스펙 비교, 선물하기, 렌털 서비스 등의 편의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특히 착즙기, 티마스터, 블렌더 등 2개 이상의 라인업을 구축한 제품을 대상으로 스펙 비교 정보를 알려줘 원하는 제품의 성능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제품 구매 페이지에는 최저가 계산기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혜택을 적용한 가격 계산 및 현재 적용 가능한 혜택 제안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인에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구매자가 받는 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휴롬 관계자는 "고객들이 ‘건강’이라는 휴롬의 브랜드 비전과 가치에 대해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매거진 콘텐츠를 강화해 자사몰을 리뉴얼했다"며 "새롭게 도입하는 편리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건강 정보를 원스톱으로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