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기기 반납 후 일루마 구매 시 최대 4만원 할인'

보상판매 혜택 강화
한정판 '업사이클링 액세서리'도 증정
이달 말까지 선착순

한국필립모리스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일루마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상판매 혜택으로 최대 4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한정판 업사이클링 액세서리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인 '아이코스2.4 플러스'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듀오'를 반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최대 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보다 할인 혜택이 강화됐다. 일루마 프라임과 일루마는 각각 4만원 할인, 일루마 원은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일부 아이코스 직영 매장(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에서 보상판매를 이용해 일루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액세서리인 '업사이클링 레더 스틱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업사이클링 스틱 파우치는 더 이상 소비되지 않는 구형 액세서리를 주 소재로 활용했다. 다 사용한 타바코 스틱을 최대 6개까지 보관할 수 있다. 업사이클링을 통해 자원 효율을 꾀할 뿐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는 것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더 강력해진 보상판매 기회를 활용해 클리닝 걱정 없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일루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