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리뉴얼…'고객 소통·ESG 경영 강화'

CJ프레시웨이는 고객 소통과 ESG 경영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메인 배너 화면.[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이번 리뉴얼에선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신설하고 콘텐츠 구성을 강화했다. ESG 경영 전략과 주요 활동 성과부터 윤리경영,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정보를 제공하고, ESG 연간 보고서와 규범 및 정책 사항을 게시했다.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조직별 경영진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공식 보도자료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모아 볼 수 있는 미디어 허브 공간 ‘뉴스룸’도 운영한다.

고객 편의 서비스도 추가했다.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는 ‘챗봇’ 문의 기능을 도입하고, 식자재 구매나 단체급식 운영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상담센터’를 개설했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올해 새롭게 선정한 기업 대표 컬러인 '프레시웨이 그린'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이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메인 페이지 상단에는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자료와 메시지를 배치하고, 하단에는 스크롤을 통해 홈페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지향의 디자인으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지디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우수 작품으로 선정돼 '위너 프라이즈(WINNER PRIZE)'를 수상하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가능경영 정보 공개를 확대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개발과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