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58주년 기념 ‘애니버서리 위크’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의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이하 TGIF)는 브랜드 론칭 58주년을 맞이해 ‘애니버서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TGIF는 1965년 봄, 뉴욕을 시작으로 전 세계 63개국에 1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레스토랑으로 한국에서는 1992년 3월 양재동에 첫 매장이 입점한 이후 현재 전국 16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애니버서리 위크 기간에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먼저, 육질이 부드럽고 두툼한 바비큐 폭립에 TGIF만의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내 오리지널 뉴욕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립(Half)’을 단돈 58원에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애니버서리 위크 기간에 매장을 방문해 매장 내부 및 메뉴 사진을 본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으로 당첨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 고객은 당첨 다음 날부터 사용 가능한 2인 식사권, 서로인 스테이크 이용권, 당첨 당일부터 바로 사용 가능한 음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