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지원·무이자 혜택'…BMW코리아, 3월 프로모션

BMW코리아가 전 모델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3월 한달 동안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생애 첫 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과 BMW 5시리즈 구매 프로그램,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모델 뉴 7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세 가지가 마련됐다.

먼저 BMW를 생애 첫 차로 구매하는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한 '마이 퍼스트 BMW(My First BMW)'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간 내 BMW 신차를 생애 첫 차로 구매하는 고객이 BMW 파이낸셜 서비스 및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마이 퍼스트 BMW 프로모션은 뉴 7시리즈를 제외한 BMW의 모든 차량에 적용된다. 생애 첫 차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인 만큼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트레이드 인(Trade-In) 프로그램과는 중복 적용이 안 된다.

BMW 5시리즈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가솔린 모델인 BMW 520i부터 디젤 모델 523d까지 5시리즈 라인업의 모든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BMW 뉴 7시리즈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 및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올해의 차 심사에서 '올해의 수입차'를 비롯해 4개 부문에 동시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BMW 뉴 7시리즈 구매 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및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최대 200만원 지원한다.

산업IT부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