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최대 50% 할인

초콜릿·건강식품 등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단 3일간 스페셜특가 코너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남성 화장품 오딧세이 블랙 스페셜은 45%, 에버 콜라겐 블랙 세트는 44% 할인 판매한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카페 코만스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뚱카롱, 레어치즈 케이크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달콤한 디저트 외에도 다양한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건강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상품 2건 이상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하면 구매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초콜릿부터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혜택과 함께 기분 좋은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