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딸기숲 생크림 케이크’ 출시

할리스는 밸런타인데이, 졸업 시즌을 맞아 ‘딸기숲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딸기숲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 필링이 샌딩된 케이크에 제철 생딸기를 듬뿍 올린 화사한 비주얼의 홀케이크다. 새하얀 생크림 케이크 상단을 가득 채운 생딸기가 이름처럼 딸기로 이루어진 숲을 연상시킨다.

홀케이크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할리스는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딸기숲 생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아메리카노(R)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실제 소비자들이 케이크 메뉴와 함께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가 아메리카노임에서 착안,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딸기 생크림 홀케이크(딸기숲 생크림, 티아라 딸기 생크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는 달콤한 디저트가 어울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뚱카롱 2개와 아메리카노 1잔을 8500원에 판매하는 ‘뚱카롱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