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 ‘BLANK : 지면을 사수하라’를 진행합니다

아시아경제신문은 2월10일까지 스타트업 광고 지원 프로젝트 ‘BLANK : 지면을 사수하라’를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스타트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생태계 발전을 지원하고 있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스타트업의 홍보 기회를 확대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제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특히 초기 마케팅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스타트업에 신문 광고를 무상으로 게재해 홍보 비용 절감과 마케팅 효과까지 누릴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서류 심사를 거쳐 총 5팀을 선발합니다. 선정된 기업에는 신문 광고 제작과 월 4회씩 3개월간 아시아경제 지면 광고 게재를 지원합니다.

신문 광고를 통해 회사를 알리고 싶은 다양한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집 기간: 2023년 2월10일까지

◆주최: 아시아경제, 코리아스타트업포럼

◆지원 자격: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스타트업

◆선정 혜택: 아시아경제 지면광고 5단통, 월 4회씩 3개월 게재 지원 (기업당 12회 게재)

◆참여 방법: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홈페이지 내 역량강화 활동 게시물 노션페이지 링크

◆문의: 아시아경제 startup@asiae.co.kr / 코리아스타트업포럼 hi@kstartupforum.or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