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겨울방학 맞아 성격검사 활용한 가족 여행 기획

성격유형 검사 결과 … 청소년·가족, 서로 이해하는 시간 가질 예정

‘겨울방학 가족 성격 여행’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오는 18일까지 청소년과 부모가 함께하는 특별한 방학 프로그램 ‘겨울방학 가족 성격 여행’ 참가 가족을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기획된 이번 가족 성격 여행은 지역 내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청소년수련관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되며,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는 성격유형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청소년과 가족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는 “요즘 청소년들은 자신에 대해 알고자 하는 욕구가 큰데, 이번 기회에 청소년과 부모가 서로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올해도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공공 상담 기관으로서 청소년과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포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포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상담 전화 1388 운영, 청소년 상담 지원, 부모교육, 인터넷 과의존 예방, 학교 밖 청소년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