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시그니처 향 드레스퍼퓸 판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오프라인 팝업서

'코오롱호텔스 메모리 프레그란스' 3종(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제공).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각 호텔 고유의 이미지를 향으로 표현한 '코오롱호텔스 메모리 프레그란스' 3종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최근 예술과 향기를 융합한 제품을 만들어 청년 예술가를 지원하는 컨베이지와 6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호텔별 향은 고객이 각 공간 콘셉트와 정체성을 곳곳에서 느끼며 여행의 추억과 경험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각 호텔 로비에 자동분사 기계가 설치돼 입장과 동시에 시설별 고유의 향을 맡으며 호캉스를 시작할 수 있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심신의 긴장을 풀어줘 '향기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드레스퍼퓸 세트는 30㎖ 용량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집, 사무실 등 일상 곳곳에서 활용할 수 있다.

코오롱호텔의 '루나 가든'은 코오롱호텔 부대시설 야외 루나가든 산책 시 느낄 수 있는 밤이슬을 머금은 풀을 연상시키는 그린향을 기본으로 조향됐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해운대 바다의 시원함을 나타내고자 바다의 꽃인 산호를 의미하는 '코랄리온'을 출시했다. 호텔 포코 성수는 복잡한 도심 속 아지트 이미지를 표방하는 '아지트'를 개발했다.

코오롱 드레스퍼퓸 3종 세트는 각 호텔 로비 팝업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