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그라운드(주), 서초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라이브커머스 개최

마인즈그라운드(주)는 서초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지원을 받는 11개 기업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인즈그라운드(주) MICE사업부는 자체 전문인력, 자체 장비를 직업 보유한 영상송출팀을 운영하며 온라인포럼, 온라인회의, 국제회의, 메타버스 XR행사,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중에서 라이브커머스는 유통기업들의 판로개척, 마케팅에 큰 효과를 보이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마인즈그라운드(주) 민환기 대표는 “라이브커머스는 지원기관의 자원과 결합했을 때 초기 유통·제조 기업의 마케팅 목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얻는 사례를 수차례 행사운영에서 확인했다. 운영사의 기획능력과 연출능력을 보다 고도화하여 초기 유통·제조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지원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2023년에는 서울시 내에 있는 창업보육·육성기관 등과 협력하여 초기 기업들의 마케팅·판로개척을 지원할 계획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