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 선물옵션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아시아경제 이정윤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국내 선물옵션 거래 수수료 최대 90% 할인 및 수수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 시 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 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계좌 보유 고객에게 신청일부터 3개월간 최대 90%까지 거래 수수료를 할인해준다. 국내 지수선물옵션, EUREX 코스피선물옵션, 주식선물에 한한다.

아울러 국내 선물옵션 모의거래 이수 또는 타사거래확인서 등록 후 최초 거래 시 거래 수수료 상품권 10만원이 증정된다. 상품권은 수수료 할인 기간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달 1일 이후 국내 선물옵션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신규고객과 신청일 직전 3개월간 국내 선물옵션 매매가 없는 휴면고객이 대상이다.

전찬호 이베스트투자증권 Digital영업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KRX 파생 모의거래 시스템 인증을 기념해 기획했다"며 "국내 선물옵션 투자자분들에게 거래 수수료를 파격적으로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자본시장부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