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제철 논산 딸기 활용 신제품 선봬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이디야커피는 겨울 딸기 시즌을 맞이해 음료 5종과 베이커리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우수한 지역 농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더 많이 알리고 지역 농가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 충청남도와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했다.

신메뉴는 충청남도 논산에서 재배된 제철 설향 딸기를 활용했다.

달콤한 딸기의 식감과 상큼함을 듬뿍 담은 딸기 듬뿍 라떼, 제철 생딸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를 더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제철 생딸기에 포멜로와 자몽향의 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허브티와 생딸기를 블렌딩한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까지 총 5가지의 음료를 선보인다.

이디야커피의 인기 베이커리에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린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생딸기 브레드와 더불어 딸기 시즌 한정 팬케이크, 생딸기 팬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3주간 딸기 메뉴 출시 기념 할인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5일부터 11일까지 딸기 듬뿍 라떼를 구매하고 멤버스로 적립 시 ‘생딸기 브레드’ 2000원 할인 쿠폰을 주고 내년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나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를 구매하고 멤버스로 적립하면 생딸기 팬케이크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같은 달 19일부터 25일까지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나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를 구매하고 멤버스로 적립하면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