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태원지구촌축제 '이국적 공연·볼거리' 등 북적

[이태원지구촌축제 이모저모] 15~16일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려...지구촌퍼레이드에 참가한 각국 참가단 공연 등 진행...세계음식존ㆍ세계문화대상ㆍDJ파티 등 먹거리, 즐길거리 풍성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15일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렸다.

지구촌퍼레이드에 참가한 각국 참가단이 열띤 공연을 펼쳤다. 축제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세계음식존ㆍ세계문화대상ㆍDJ파티 등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15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렸다. 지구촌퍼레이드에 참가한 각국 참가단이 열띤 공연을 펼치고 있다.

15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렸다. 축제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세계음식존ㆍ세계문화대상ㆍDJ파티 등 먹거리, 즐기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사진은 거리 버스킹 장면

15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렸다. 사진은 개막식과 함께 진행된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구민대상 시상을 하고 있는 박희영 용산구청장(오른쪽).

15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렸다. 사진은 개막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박희영 용산구청장.

15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가 열렸다. 사진은 ‘쓰담(쓰레기를 담는) 거리 캠페인’에 참여한 박희영 용산구청장과 참가자들이 쓰레기를 수거하는 모습.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