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 최초 멕시코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개장

멕시코에도 '비스포크' 색 입힌다

중남미 지역 최초로 멕시코에 개장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전경. 해당 매장은 월 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멕시코시티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에 위치했으며, 냉장고·식기세척기·오븐레인지·세탁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삼성전자가 중남미 지역 최초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개장했다.

5일 삼성전자는 월평균 200만명이 방문하는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에 위치한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 냉장고·식기세척기·오븐레인지·세탁기·건조기·청소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싱스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고, 후안 라타피, 엘 차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7월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하며 멕시코에서도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연 삼성전자는 최근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데 이어, 10월에는 전자레인지와 가스 오븐레인지, 청소기까지 출시하며 비스포크 가전의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경래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CE부문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은 다채로운 색상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으로 멕시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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