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소아암 환아 돕는다' 농심, 백산수 한정판 출시

매출액 2.15%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에게 기부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농심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심이 백산수 한정판을 내놓은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올해도 연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내년 2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올해 세계 소아암의 날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 한정판 라벨에는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우수작 15개가 인쇄돼 있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돼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한다는 취지에서 공모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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