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 실시

BHC치킨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에 참여한 인플루언서 초선.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BHC치킨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다음 달 9일까지 총 17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트위스트 리메이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챌린지는 사이드 신메뉴 트위스트에 착안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자사 브랜드와 트위스트 메뉴명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가수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 음원에 메뉴 소개를 입힌 번안곡에 맞춰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번안곡 가사 또는 셀럽 가이드 영상의 춤을 따라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노래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신메뉴를 접목한 트위스트송이 스낵 컬쳐형 콘텐츠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재미 요소가 가득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