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액상형 앰플 '엘루비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 출시

휴온스 화이트글루타치온.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휴온스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엘루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은 순도 50% 이상의 환원형 글루타치온(GSH) 원료를 담은 액상형 앰플이다.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500㎎(글루타치온 250㎎) 함유했다. 일반적으로 글루타치온은 미백 개선,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액상 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였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페놀류, 탄닌,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등 영양소가 풍부한 석류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 여기에 밀크씨슬과 시스테인, 비타민B2·B6·E·C, 셀렌, 나이아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15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이나 찬 바람이 부는 환절기 등 피부 고민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피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고함량·고순도 글루타치온 섭취로 피부 고민을 덜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바이오헬스부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