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지프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실시

체로키 제외 모든 모델 즉시 출고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지프가 아웃도어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지프 어드벤처 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금리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한다(또는 최대 1099만원 할인 중 택일). 또한 차종에 따라 최대 144만원 상당의 오토 사이드 스텝 및 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내방객에게는 캠핑 의자를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모든 혜택은 대기 기간 없는 ‘즉시 출고’로 이뤄져 구매를 원하는 지퍼들은 올 여름 당장 모험을 떠날 수 있다(체로키 제외).

지난 8일 예상치 못한 기록적인 폭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수도권 지역 고객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침수 또는 수해로 인해 차량이 파손된 고객들이 지프·푸조·DS 차종 구매 시 차량 가격의 7%를 현금 지원하며, 기존 스텔란티스 고객도 브랜드에 상관없이 지프·푸조·DS 차종을 재구매하는 경우라면 최대 7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 “활력 넘치는 지프와 가장 닮은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지프의 오너가 될 수 있도록 ‘지프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기다릴 필요 없는 ‘즉시 출고’를 통해 지프와 함께 이 여름을 한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