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트 '전라남도 채소대전' 33% 할인 기획전 실시…16일부터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에서 산지의 신선함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이 열린다.

요기요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요마트에서 전라남도의 신선한 채소를 할인 판매하는 '전라남도 채소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GS더프레시의 오프라인 행사 상품을 요기요 앱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품질 좋은 먹거리를 즉시 장보기로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발전과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품목은 전남 대표 작물인 ▲해남 햇고구마 ▲해남 호박고구마말랭이 ▲해남 미니단호박 ▲무안 표고버섯 ▲무안 양파 등으로 요마트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박우현 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며 오프라인 장보기가 쉽지 않은 바쁜 현대인들이 요마트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할인 행사를 손쉽게 만나며 건강한 식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