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신제품 Q5 로봇청소기 론칭 기념 한정 기간 할인 이벤트 진행

홈서비스 로봇전문기업 에브리봇이 독보적 로봇물걸레청소기 기술과 기존 대비 2배 이상 강력해진 흡입력이 합쳐진 ‘Q5’ 먼지비움스테이션 로봇청소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에브리봇 자사 공식몰을 통해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Q5 모델을 단 2주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다회용 걸레 10매와 먼지봉투 3개를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Q5는 최대 5000Pa 진공 흡입력을 갖춘 동시에 놀라운 저소음 기술로 자사의 2150Pa 흡입력 제품 소음인 70dB보다도 낮은 58dB 사양을 갖추었다. 더불어 분당 460회 이상 물걸레 키트 전체가 파워풀하게 진동하는 기능은 기존 흡입과 물걸레 겸용 로봇청소기 사용 시 발생했던 물걸레 청소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을 대거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수준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먼지비움스테이션은 먼지 비움 기능뿐만 아니라 필터 자동 청소 기능까지 있어 가장 중요한 필터 관리를 쉽게 하고 스테이션에는 악세서리를 수납하는 공간을 제작하여 편리성을 극대화 했다.

이와 함께 360도 회전하는 초정밀 LDS센서는 물론 전면 3D ToF 센서까지 탑재하여 99m2(30평) 기준 약 11분이면 고속 맵핑을 완료하고 낮고 작은 장애물까지 정확하게 감지한다.

한편 로봇청소기 기술로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 수준을 갖춘 에브리봇은 지난 3월 포브스코리아 발표 ‘파워 혁신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포브스코리아의 발표에 따르면, 에브리봇은 2016년 세계 최초로 듀얼스핀 방식 보급형 물걸레 로봇청소기인 RS500을 출시하였으며 불과 4년 후인 2020년에는 대표 제품인 엣지 물걸레 로봇청소기가 국내 로봇청소기 점유율(M/S) 25.1%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