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쿨 썸머 세일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매일 12% 할인쿠폰 5장씩 발급

G마켓·옥션이 오는 10일까지 ‘쿨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마켓·옥션은 오는 10일까지 패션, 뷰티, 레저용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쿨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뷰티, 레저 세 개의 전문관에서 ▲의류 ▲가방·잡화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산·아웃도어 ▲골프 등 휴가 시즌에 유용한 총 22개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패션관, 뷰티관, 레저관에서 각각 5000원, 7000원,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 중복쿠폰을 5장씩 매일 발급한다. 이에 더해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원 아이템 특가 코너에서는 각 전문관에서 엄선한 상품들을 매일 3개씩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바캉스철을 맞아 세 개의 전문관 연합 프로모션을 열게 됐다”며 “휴가를 떠나기 전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