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건강 챙기세요…호텔신라,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 3종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삼복더위에 지친 건강과 입맛을 되살려줄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을 선보인다.

27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이번 보양식 선물세트는 국내산 최고 수준의 농축수산물로만 사용해 더욱더 특별하게 구성했다. 올 여름 선보이는 대표 보양식은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이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만을 사용해 육질이 고소하고 한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호텔신라 조리사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국내산 한우 육수를 사용하여 더욱 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해양 오염 방지 등 친환경 국제 수산물 인증을 취득한 기업의 활전복만을 선별 가공한 완도 자숙전복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매년 명품 보양식 선물세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기농 닭과 전복을 자숙해 활용한 '정선 삼계탕' 과 ‘수복강녕 진액’ 등의 여름 보양식도 함께 선보인다.

정선 삼계탕은 닭과 전복을 한 번씩 가공해 재료를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였으며, 특히 호텔신라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삼계탕 육수와 함께 포장돼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복강녕 진액은 벌꿀, 녹용, 당귀 등 9가지의 재료를 엄선하고 잘 조합하여 만든 선물세트로, 진액으로 되어 있어 그대로 떠 먹거나 차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선물 배달 전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세정 등 개인 방역을 확실히 한 후 배송을 시작한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의 주문은 다음달 1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다음달 14일과 15일 이틀간 진행된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