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출시…국내 최초 '0' 칼로리 에너지 음료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에너지음료인 '핫식스 더킹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핫식스 더킹 제로는 355㎖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국내 대표 에너지음료로 성장한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겼다. 제로 칼로리 에너지 음료로는 국내 최초다.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했으며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제로 칼로리라 부담없이 즐기기도 좋다.

패키지엔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가 적용됐다. 에너지음료의 강렬함을 살리는 동시에 세련되고 날씬한 느낌을 주는 검은색 배경을 적용해 제로 칼로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출시한 핫식스 더킹 제로를 포함해 핫식스 오리지널 250㎖, 핫식스 더킹 파워, 펀치 355㎖ 2종, 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포스, 러쉬 355㎖ 2종 등 총 6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핫식스 더킹 제로는 칠성몰과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 더킹 제로를 통해 맛과 성분 뿐만 아니라 칼로리까지 모두 만족하는 강렬한 짜릿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면서 "향후 유튜브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론칭, e스포츠 대회 후원 등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면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