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1년+1년’ 이벤트…“지금 가입하세요”

G마켓과 옥션이 이달 31일까지 신세계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신규 및 재가입 고객 전원에게 1년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이달 31일까지 신세계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신규 및 재가입 고객 전원에게 1년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일클럽은 1년 기간제로 연회비는 3만원이다. 연회비한 번으로 2년 동안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스마일클럽 탭을 클릭하면 바로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 페이백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하면 가입 즉시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페이백 해준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SSG 머니로 1:1 전환해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통합 멤버십으로 새롭게 출범하는 스마일클럽은 기존 할인규모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가적인 혜택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배송 1만5000원 이상 무제한 무료배송, 스마일배송 상품 구매 시 스마일캐시 1% 적립, 스타벅스 월 2회 음료 사이즈업 무료, 스마일클럽 단독 스타벅스 상품 전용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통합 멤버십 공식 출범일인 이달 12일부터는 SSG닷컴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쓱배송·새벽배송 등 장보기 상품 구매 시 최대 5% 적립, 장보기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장·5% 할인 쿠폰 3장 매월 지급 등이 대표적이다.

G마켓 관계자는 “G마켓과 SSG닷컴이 만나 처음 선보이는 신세계 통합 서비스로 가입 즉시 VIP급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며 “통합 멤버십 출범은 e커머스 리딩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첫 발이자 신세계 유니버스를 가속화하는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