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창립 4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씽크놀로지’ 발표

지난 7일 창립 40주년 기념행사에서 홍성현 대홍기획 대표(오른쪽)와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대홍기획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경영비전인 ‘씽크놀로지(Thinknology)’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씽크놀로지는 Think와 Technology의 합성어로 40년간 쌓아온 대홍기획의 노하우인 생각의힘과 미래를 이끌 힘인 신기술을 융합해 변화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대홍기획은 2019년부터 커머스·플랫폼 사업 등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을 추진해왔으며, 최근 메타버스 및 애드테크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나가고있다.

한편, 대홍기획은 지난 7일 사내 라이브방송으로 4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 방송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업무환경 변화와 직원 인식변화 등을 담은 대홍라떼 인터뷰, 40주년 기념 덕담 이벤트, 장기 근속자 포상 등이 진행됐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