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가지 인기상품 선물하세요”…CU,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21일 편의점 CU에서 모델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CU선물하기’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U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CU선물하기’를 정식 오픈하며 O4O(Online for Offline)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CU 선물하기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롯데 가나 초콜릿 등 약 10개 카테고리 150여가지 인기상품의 모바일 교환권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바일 금액권을 판매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CU선물하기를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으며 쇼핑한 상품은 네이버페이 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 가능하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 교환권은 고객이 기입한 휴대폰 번호 또는 카카오톡으로 즉각 발송된다.

CU는 CU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세트 상품과 시즌별 기획전·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전국 1만6000여개 CU가 운영되고 있는 만큼 어디서나 접근성이 뛰어나고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선물이 많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에 힘이 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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