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속 값진 성과…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 개최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 거둔 총 58명 시상

지난 25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서 열린 ‘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에서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들이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출처=SK매직)

[아시아경제 곽민재 수습기자]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에서 ‘2022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날 지난 한 해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Magic Care)와 SP(Sales Partner) 총 58명을 온라인을 통해 시상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를 초청해 상패와 함께 상금을 직접 전달했다.

MC(Magic Care)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가 수상했다. 서비스 우수부문에서는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가 수상했다.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이선미 경남지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다. SP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원영 8사업단장이 수상했다.

윤요섭 SK매직 대표는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중심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곽민재 수습기자 mjkwak@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곽민재 수습기자 mjkwa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