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NS홈쇼핑 삼성카드' 출시…'이용금액 10% 할인'

생활 편의 업종 5% 결제일 할인
생활요금 정기 결제 건별 1000원 할인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삼성카드는 NS홈쇼핑과 함께 'NS홈쇼핑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카드는 NS홈쇼핑에 특화된 혜택은 물론 ▲생활 편의 업종 ▲생활요금 정기결제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 걸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NS홈쇼핑 삼성카드는 NS홈쇼핑 이용 금액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외에, 생활 편의 업종 및 생활요금 정기 결제에 대해서도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생활 편의 영역인 ▲주유 ▲커피전문점 ▲제과점 ▲편의점 ▲생활잡화(다이소)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생활 편의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을 합산해 제공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2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파트관리비 ▲4대보험 ▲이동통신·인터넷·유선전화 업종에서 카드 자동 납부로 1만원 이상 결제시, 결제 건별로 10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요금 정기결제의 결제일 할인 혜택은 업종 통합해 월 3회까지 받을 수 있다. 결제일 할인혜택은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NS홈쇼핑 삼성카드는 NS홈쇼핑 혜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계속 양사가 협업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