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4분기 투자전략·유망종목 분석 컨퍼런스 개최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삼성증권은 '4분기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9일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는 금리인상에 따른 시장 영향부터 4분기 국내주식 핵심 테마, 국내외 테크, 게임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전 영역을 총망라한다. 10월 9일 토요일 13시부터 15시까지 2시간 동안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리서치센터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Tech 담당 이종욱 애널리스트, 인터넷·게임 담당 오동환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출연해 강의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중이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접수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당일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실시간 컨퍼런스의 편집본은 각 주제별로 나눠 10월 15일부터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국가별, 산업별 주가 흐름이 차별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면서 "혼란스러운 증시 환경 속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향후 투자의 방향성을 잡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