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속 공룡 만나러 고성공룡엑스포 가자!”

2021고성공룡엑스포, 초등학교 3~4학년 대상 체험북 5만부 제작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강샤론 기자]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엑스포조직위)는 학생들의 교육적인 현장 체험학습과 자율적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체험북을 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총 5만 부가 제작될 체험북은 2019년 경상남도교육청과 체결한 MOU에 따라 방문 예정인 학교 단체 방문 시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북은 실제 공룡화석을 보고 무리 짓기, 공룡 발자국을 보고 그 시대를 추리해보기 등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을 실제로 확인하고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두현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학생들에게 교육적 가치와 야외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공룡엑스포에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영남취재본부 강샤론 기자 sharon7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강샤론 기자 sharon7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