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복판 비규제 부동산…'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광역 조감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536-8번지 일원에 생활형 숙박시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를 8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생활숙박시설 408실과 근린생활시설 45실로 구성된다. 실거주부터 숙박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신개념 주거공간으로, 최근 수도권 및 광역시 일대에 적용되는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가 위치한 부산진구 부전동 536-8번지 일원 인근으로 서면 젊음의 거리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NC백화점 등이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 수요가 풍부하다.

인접한 범일동 오피스 밀집지역과 국제금융센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이전 공공기관과 한국거래소, NH농협은행,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보증보험, 산업은행과 다수의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업무 수요를 자랑한다.

부산내 이용객이 가장 많은 지하철 1?2호선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 모두 이용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이다. 서면역은 도보로 10분, 범내골역은 도보로 5분 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부산의 중심부에 위치한 입지환경과 파사드 디자인의 차별화된 외관 설계, 커뮤니티 라운지를 갖췄다. 단지 최상층에는 서면 일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가 설계된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 클럽, 프라이빗 골프클럽, G/X클럽, 다이닝 라운지 등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최근 불어 닥친 고강도 부동산 규제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청약통장의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 분양권 전매제한 등의 청약 관련 규제도 받지 않는다.

견본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678-2번지 일원에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 사전예약 등록이 가능하다. 견본전시관은 8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