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맞이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등 출시

사진=스타벅스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아이스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 상큼한 라임이 청량하게 어우러진 음료다. 특히 휴양지의 석양을 닮은 비주얼로, 일상을 벗어나 먼 곳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가 그리운 고객에게 잠시나마 기분전환이 될 수 있도록 이국적인 컨셉으로 기획됐다.

‘딸기 레몬 블렌디드’는 상큼 달콤한 딸기와 레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중적인 맛이 특징이다.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는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카라멜 마키아또와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솔티드 카라멜 칩과 함께 재해석한 맛이다.

스타벅스는 이달 8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여름 시즌 음료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