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서비스 판매…'화훼업계 지원'

구독경제 활성화 반영…화훼농가 직접 계약 통해 가격 낮추고 신선도 높여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 활성화를 위해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화훼 수요가 침체된 가운데 화훼농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화훼농가와 직접 계약을 통해 공급해 단가를 낮추고 신선도는 높였다.

오는 23일 밤 11시 50분부터 '모리앤&제이메이드 생화 정기배송 이용권'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메이드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디자인한 제철 꽃을 총 3회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지원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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