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다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동반 상승효과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맥주 성수기를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첫번째로 16일 오후 7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사전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관계자는 “프리론칭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클라우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이 특징이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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