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온오프라인 유통 전문가' 이충모 신임 대표 선임

유통시스템 고도화·판매 채널 확장 등 추진 예정

이충모 휴온스내츄럴 대표(사진=휴온스내츄럴)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휴온스내츄럴이 신임 대표로 이충모 상무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1972년생인 이충모 대표는 삼성물산 유통부문을 거쳐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에서 식품구매팀장과 품질관리 총괄을 맡았다. 이후 티몬으로 이동해 슈퍼마트 영업본부장을 지내며 온라인 유통 사업을 주도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 대표 선임을 기점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시스템 체계화 및 고도화 ▲판매 채널 확장 ▲대표 브랜드 ‘이너셋’의 아이덴티티 강화 ▲R&D역량과 시장 니즈를 접목한 신제품 개발 ▲친소비자 마케팅 전개 등을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이 대표는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스스로 건강관리를 위한 투자와 소비를 아끼지 않는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가 급부상 했다”며 “이런 추세에 맞춰 제약 기반의 우수한 R&D 역량과 생산 설비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휴온스내츄럴의 강점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사의 경험 및 노하우를 쏟아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주도하는 회사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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