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24시간이 모자라' 올브랜드데이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10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 혜택에 선보이는 '올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이 블랙프라이데이로 고조되는 11월의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올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LF몰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선미의 히트곡 ‘24시간이 모자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단 하루 동안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LF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알레그리, TNGT, 앳코너, 일꼬르소, 아떼 뷰티, 불리1803 등 LF 전개 패션 및 뷰티 브랜드부터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의 해외 명품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인다.

또, 애플, 다이슨, 브라운의 전자기기는 물론, 한샘, 리바트, 삼익가구, 라문, 듀얼릿, 실리트, 포트메리온의 리빙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을 아우르는 총 49만여개의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헤지스남성의 경량 구스다운 점퍼가 9만원대 ▲ 페라가모의 간치니 시티 숄더백이 49만원대 ▲닥스액세서리의 스마트폰 터치 장갑이 2만원대 ▲이에르로르의 실버 자개 귀걸이가 12만원대 ▲브라운의 적외선 체온계가 8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LF몰에서는 이번 행사 기간 중 1회 최대 할인 20만원 이내로 최다 20회까지 중복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10% 플러스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24시간 동안 횟수의 제한 없이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F몰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박진영과 선미를 전격 발탁하고,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내가 사는 그 몰’ 신규 광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LF몰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24시간이 모자란 브랜드 쇼핑’이라는 테마의 ‘브랜드 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미의 히트곡 ‘24시간이 모자라’에서 착안한 이벤트명에 걸맞게 매 주차 별 25개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7% 플러스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로 29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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