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가족사랑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 돌파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DB손해보험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DB손보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젊은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가족사랑'이라는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려왔다.

특히 가족사랑을 표현하는 따뜻한 이미지와 시의성을 반영한 정보, 금융 꿀팁툰과 같은 콘텐츠 등을 활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B손보 광고모델인 지진희, 윤아, 문세윤과 DB 프로미 농구단 소속 김종규, 허웅 선수의 축하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20만 팔로워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31일까지 DB손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DB손보 관계자는 "가족사랑을 응원하는 대표주자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 정보, 가족사랑, 청춘응원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