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시리즈 사은품 '버즈 라이브'…폴드 쓰다 바꾸면 100만원(종합)

갤럭시Z폴드2·Z플립 5G 사면 '갤럭시버즈 라이브' 지급
10일부터 이틀간 갤폴드 구매자가 교체하면 100만원
아이폰6부터 S·노트 시리즈도 이통사 3배 보상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와 출시를 앞두고 사은품과 보상 프로그램으로 흥행 몰이에 나섰다. 신규 Z 시리즈 구매자들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폴드에서 폴드2로 교체하면 100만원까지 지급하는 파격적인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갤럭시Z폴드2·플립 5G 구입하면 '갤럭시버즈 라이브'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초기구매자들을 위해 무선이어폰 신제품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두 제품을 사전예약하면 파손·분실 보상과 수리비 할인 등의 서비스를 포함한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도 제공한다.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자와 초기구매자에게는'갤럭시버즈 라이브' 또는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정품 케이스·무선충전기 트리오·차량용 거치대)' 중 1종을 제공한다. 갤럭시버즈 라이브 색상은 브론즈와 화이트,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Z플립 사전예약자·초기 구매자에게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또는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세트(무선 충전기·케이스·스킨·스트랩·택) 중 하나를 지급한다.

아이폰6부터 S·노트까지…폴드에서 갈아타면 100만원 보상

기존 플래그십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겨냥한 중고 보상 판매 프로그램도 공개됐다. 각 이통사들의 중고매입가 기준 최대 2배까지 보상한다. 중고 보상프로그램은 오는 15일부터 10월31일까지 갤럭시Z폴드2나 갤럭시Z플립 5G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중고 보상 프로그램 대상 스마트폰은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 ▲갤럭시노트 FE ▲갤럭시폴드 ▲갤럭시Z플립 ▲아이폰 6·7·8·X시리즈·11·SE다.

갤럭시폴드 사용자가 갤럭시Z폴드2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갤럭시폴드를 반납하고 '갤럭시Z폴드2'를 구매하면 100만원을 정액으로 보상해준다. 사용했던 폴드 기기 상태에 차등을 두지 않고 액정 유리가 손상되더라도 전원이나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되면 보상해준다는 원칙을 세웠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일부터 1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갤럭시폴드를 구매·개통한 사용자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갤럭시Z폴드2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후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해야 한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9월15일부터 29일까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갤럭시폴드'를 반납하면 된다. 구매한 갤럭시Z폴드2는 15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입고된 단말을 검수한 후 반납 일자 기준 7일 이후부터 신청 고객의 은행 계좌로 보상 금액을 입금해준다. 다만 ▲도난·분실 등록된 제품 ▲전원 불량품 ▲카메라 기능 불량 제품 등은 보상을 받을 수 없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