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브랜드 캠페인…힙합송 이벤트

해피콜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스틸컷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해피콜은 '너희가 해피콜을 아느냐'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젊은 고객들에게 해피콜이 실속 있는 제품뿐만 아니라 유쾌함까지 갖춘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개그맨 이용진의 노래와 유쾌한 가사 등을 광고 영상에 담았다. 올해 초 선보인 '해피콜송'을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해피콜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개그맨 이용진이 광고영상 촬영 시 입었던 의상을 비롯해 플렉스팬, 케이크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