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소라기자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 있는 배우 성훈이 디저트 전문 브랜드 에잇비돌체의 광고모델이 되었다.
에잇비돌체(8b DOLCE)는 여덟 가지를 강조하고 있다. 첫 번째로 국내에서 직접 만드는 디저트, 두 번째 균형 있게 잘 어우러지는 디저트와 커피, 세 번째는 예쁜 인테리어, 네 번째 최고의 디자인, 다섯 번째 플라워 디저트, 여섯 번째로 기분을 북돋워주는 디저트, 일곱 번째 훌륭한 맛, 마지막 여덟 번째 가성비 좋은 가격, 의 의미로 창립이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계 광고계의 블루칩으로써, 최근 에잇비돌체 광고 촬영을 진행한 배우 성훈은 자체 발광하는 외모로 현장 분위기를 밝히는 것은 물론, 스텝들을 챙기는 배려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짧지 않은 촬영시간 동안, 밝은 모습과 프로페셔널 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으며, 특히 그의 클라스가 다른 마카롱, 휘낭시에 등등 디저트 먹방으로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까지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이다.
에잇비돌체는 글로벌한 소통을 이어가는 성훈과 함께 국내와 더불어 동남아시아, 중국 등 해외 시장 확대에도 주력하며 공식 SNS, 홈페이지 등에서 소비자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에 국내는 물론 해외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잇비돌체 관계자는 “에잇비돌체의 새로운 광고 모델 성훈과 함께 항상 밝은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미소를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면서 ‘앞으로 다양한 광고 채널에서 선보일 에잇비돌체와 배우 성훈의 콘텐츠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성훈과의 광고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에잇비돌체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먹음직스러운 케익먹방과 다양한 메뉴도 종류별로 볼 수 있다
또한 올 여름 프리미엄 빙수메뉴와 쉬폰 컬렉션에도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