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사랑의 달' 프로모션…선물 최대 65% 할인

가전제품, 건강식품 등 18개 카테고리 할인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쿠팡은 이달 21일 까지 5월 가정의 달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사랑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 테마에 맞춰 카네이션·장미꽃부터 건강가전, 건강식품까지 총 18개 카테고리에서 진행된다.

‘로켓직구’ 테마관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건강식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전문기사가 제품배송 부터 설치까지 무료로 진행하는 ‘전문설치’ 테마관은 24일까지 에어컨 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직접 선물 전달이 어렵다면 ‘쿠팡 로켓 선물’ 서비스가 있다. 상대방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 메시지로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오전 10시 이전에 구매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배송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쿠팡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실속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의미 있는 선물 준비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