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랄라비 협업 사은품 제공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롯데쇼핑의 H&B스토어 롭스가 국내 신진 디자이너(소품 디자이너)와 협업해서 제작한 사은품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 사은품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9)으로 심리적 위축을 겪는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협업에 참여한 브랜드는 랄라비다. 랄랄라 노래를 부르듯이 행복한 마음을 모두에게 전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하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랄라비 변지영 대표는 디자인 상품들을 통해 행복한 마음을 모두에게 전하기 위해 2016년 브랜드를 설립했다.어린시절 동심을 불러 일으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상품을 제작 판매하는 랄라비는 생필품만큼이나 소중한 행필품(행복을 위한 필수품)을 테마로 각종 리빙 상품과 잡화를 제작하고 판매한다.

롭스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행복을 담아요’ 프로모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구분없이 롭스 제품 구매시 랄라비와 협업한 쇼퍼백(타포린백)인 ‘롭스X랄라비 해피니스백’을 증정한다. 해피니스백은 행사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다.

또한 롭스는 행복하고 소소한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기초, 바디,헤어 케어 위주의 홈케어 상품을 롭스의 '행필품'으로 선정해 최소10%에서최대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